세계 무역 회사 과학 전략


기본 전략.
아래는 Offworld Trading Company의 성공을위한 전략 팁입니다.
1 단계 : 취약한 리소스 식별 편집.
지도상의 자원을 살펴보고 많이 필요하지만 거의 이용되지 않는 것을 찾으십시오. 예 :
CARBON : 2 명의 청소원 (skavenger) 선수가 있습니다 (건물에 강철 대신 많은 양의 탄소를 사용합니다).지도에는 탄소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탄소를 좋은 후보로 만든다. 물 : 수자원을 누설하거나 블랙 마켓 (Black Market) 능력으로 물을 모으는 건물을 유지함으로써 적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Cold Fusion을 사용하면 물 공급량에 크게 의존하게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파워 : 대부분 태양열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수없는 날의 블랙 마켓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구매해야합니다. 로봇 플레이어는 연료 대신 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취약합니다.
모든 리소스는 후보이거나 블랙 마켓 공격을 사용하여 후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블랙 마켓 공격과 결합하여 요구 사항을 극도로 높여보십시오.
2 단계 : 대상 자원을 비축하십시오.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결한 해적단을 사용하여 주어진 자원의 여러 발송물을 차단합니다. 탄소 또는 물. 보통 공장은 HQ에 인접하여 지어 지므로 비 가공 제품을 해적 할 수 없습니다. Hacker Array를 사용하여 리소스의 잉여를 가짜로 만든 다음 많은 양을 구입하십시오. 약간의 소유권 주장이있는 경우 자원을 수확 / 제조하고 재고를 축적하기 위해 2 ~ 3 개의 건물을 지어야합니다. 위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방법으로 전원을 비축 할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발전소를 간단히 구축하십시오. 그러나 전력을 비축하는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전력이 목표 자원 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단계 : 대상 자원 편집에 대한 수요를 높입니다.
요구를 높이기위한 평화 롭고 공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AGGRESSIVE : 블랙 마켓 (Black Market) 기능을 사용하여 자원을 생산하는 적 건물을 사용하지 못하게하여 시장에서 구매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물, 음식, 연료, 힘과 같은 기본에는 잘 작동하지만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자동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나 전자 제품과 같은 제조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PEACEFUL : 2 단계에서 많은 양의 주식을 구입하면 수요가 증가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많은 수익을 올린다면 이익을 창출 할만큼의 가격을 상승시키지 못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많이 사용하지 않을 때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탄소, 화학 제품, 전자 제품. 평화로운 방법 : 해커 배열을 사용하여 부족분을 가짜로 만든 다음 부족분이 최고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리소스를 판매합니다. 요구 사항을 초고속으로 높이기 위해 공격적인 전술과 결합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평화로운 : 타이밍과 교활은 특히 게임 초기에이 옵션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이 사용 된 (물 같은) 또는 희귀 한 자원 (탄소는 보통 다른 자원보다 희귀 함)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움켜 쥘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의 공급을 자동으로 통제하고, 다른 회사는 시장에서 사야 만합니다. 위의 전술을 조합하여 리소스를 사용하는 공장의 수요 / 가격을 높임으로써 이러한 장점을 더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이익. 편집하다.
이익을 위해 시장에 자원을 비축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계속 유지할 수 있는지 또는 다른 리소스로 전환해야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선택한 전술에 따라 다른 자원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플레이어가 주장과 자원을 사용하여 값 비싼 리소스 (예 : 전자 제품)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속이면 Hacker Array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잉여를 없앨 수 있습니다. 가능한 다른 리소스로 전환하는 동안 (단계 1에서 다시 수행)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값이 비싼 리소스에 대한 리소스 / 시간 / 클레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전환 전술을 달성하려면 수동적 인 전술을 사용하여 시장이 '느리게 구축'하도록 요구해야하므로 다른 플레이어는 시장 조작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자원 / 현금 / 청구를 지출하여 수요에 반응하자마자 이익을 얻고 수요를 파괴하고 쓸모없는 건물 / 자원으로 남겨두고 다른 곳으로 전환하십시오. 너무 일찍 빠르고 적극적인 전술은 다른 플레이어가 현금 / 자원 / 주장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스위치 전술을 좋게 만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전략에보다 빨리 반응하거나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offworld 로켓을 해제하고 자원을 외부 세계로 보내기 위해 HQ를 레벨 4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리소스 (예 : HQ 유형에 따라 스틸 및 알루미늄과 같은)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며 로켓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를 훨씬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 월드 러시는 일반적으로 오프 월드 가격이 일반적으로 낮아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증가하기 때문에 예전보다 덜 강력합니다.
이 전략은 최종 게임이며, 플레이어를 많은 카운터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카운터 중 하나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원 수집을 지연시키는 철강 생산 (또는 스 캐빈 저는 본사 인 경우 탄소)을 사용 중지하는 데 Black Market 능력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당신의 주식을 싸게 (높은 빚 때문에) 만든 다음 로켓을 얻을 때까지 주식을 매입하는 시장 조작을 통해 당신을 빚어내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 얻었을 때 당신의 로켓에 Goon Squad 보호 장치를 사용하더라도, 그 유일한 일시적인 보호이며, Goon Squads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공격을 계속하기 위해 많은 Black Market 사보타지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쉽습니다.
이 건물에서 50 %의 수입을 창출하는 Virtual Reality 기술과 결합하면이 기능이 강력합니다. 보너스가 서로 옆에있는 것은 아니므로 Power Surge 공격이나 EMP 공격으로부터 보너스를 보호하십시오. 그들은 많은 권력을 사용하므로 전력망에 대한 흑 마켓 (Black Market)의 공격에주의를 기울이거나 태양 광 발전에 너무 의존하게됩니다 (야간에 당신의 빚을 깎아 내릴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적 된 수준의 최적화 센터 업그레이드로 인해 자원을 생산할 수있는 엄청난 보너스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4 번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 해당 자원의 생산에 100 % 보너스가 주어지며이 보너스는 인접 보너스와 같은 다른 보너스와 중복됩니다. 다른 전략과 함께 사용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최적화 센터 및 / 또는 화학 공장을 방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목표를 정할 때 Goon Squad 보호 장치가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에게 무료 사보타주를 제공하는 것으로 반박 할 수 있습니다. 스 캐빈 저 본부가 많이있는 경우 블랙 마켓 활동이 더 많을 것이라고 예상해야합니다. 이 카운터를 구축 한 기술 연구소에 기술자를 초대하십시오. 사고가 발생하는 건물은 건물이 사보타지에서 2 배 빨리 회복되는 곳이나 Cold Fusion을 사용하면 발전소의 전력보다 물을 얻는 것이 쉬우므로 전력을 보호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른 많은 공장에서 사용 된 이후로 돈을 벌기가 더 유용합니다. 심지어 음식). 기술 / 업그레이드를 HQ의 강점과 결합 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로봇 기술자라면 힘으로 도울 수있는 기술로 전력 사보타주의 약점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연료 대신 전력을 사용하는 이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료를 만드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권력보다, 그것은 장점이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Offworld Trading Company)는 당신의 발상에 대해 생각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 조건에 맞춰 전략을 적용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빌드 주문을 암기하고 하드 카운터를 배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전략은 게임의 핵심 기반 인 실시간 시장 가격 책정 덕택에 문자 그대로 카운터를가집니다. 상대방이 제 시간에해야 할 일을 볼 수 있다면 그 전략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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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게이머.
나는 Mohawk Games의 Civilization IV 디자이너 Soren Johnson의 Early Access combat-free 경제 RTS 인 Offworld Trading Company에서 기대했던 것을 정말로 모르겠습니다. 탱크 나 군대가 없어도 스프레드 시트와 계산에 여유롭게 여행 할 수 있을까요? 분명히 Early Access 게임이고, 내년까지 출시 될 예정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채울 간격이 부족한 불완전하고 버그가 많은 게임이 될 것입니까? 게임이 열광적이고 흥분되며 놀랍습니다. 몇 가지 사소한 예외를 제외하고는 꽤 많이 느껴집니다.
Offworld Trading Company에서 화성은 사업을 위해 열려 있으며 선수들은 성공적인 기업 식민지를 만들기 위해 경쟁합니다. 적색 행성에서 탄소, 철, 물 및 실리콘과 같은 자원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로봇 식민지는 물이나 음식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과학 식민지는 기술과 특허를 더 빨리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원을 철강 및 유리로 전환하고, 산소, 식품, 연료 및 전력을 생산하고, 잉여 제품을 공개 시장에 판매하고, 부족한 품목을 구매할 수있는 공장을 건설하십시오. 자원을 위해 다른 회사와 경쟁하고, 서로의 노력을 방해하며, 군대와 함께 다른 식민지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완전히 사기 위해 주식을 충분히 구매함으로써 충분한 현금을 얻어야합니다.
자원 시장은 선수들의 행동에 따라 상승 및 하강합니다. 현금이 필요하다면 자원을 팔 수도 있지만 너무 빨리 팔면 시장이 포화 상태에 빠지면서 가격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엄청나게 많은 물건에 앉아 있어도 짐을 내려 놓을 수는 없습니다 한 번은 막대한 이익을 위해. 시장을 게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킹 어레이는 굉장히 재미있는 건물로 가격을 올리거나 저렴한 구매를 위해 특정 리소스의 잉여 또는 부족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로켓으로 우주에 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시장에서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폭력의 대부분은 경제적 다양성이 있지만 암거래 시장에서 간헐적으로 구매할 수있는 공격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 및 EMP 폭발로 인해 경쟁자의 구조가 무력화 될 수 있으며 지하 핵이 자원을 오염시켜 다른 사람들이 수확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노동자들에게 뇌물을주고 파업에 나설 수 있으며, 해적선에 대한 서비스에 입찰하여 공급 라인을 공격하고 물건을 납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공격으로부터 가장 중요한 구조를 보호하기 위해 방어 대대를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OTC에 대한 저를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게임의 속도였습니다. 얼마나 빠르지 만 보통 속도로 놀고 놀랍게도 일치가 끝날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한 번 이상 나는 조심스럽게 회사를 만들고 관리하고 있었고, 갑자기 다른 회사에서 주식을 챙겨 먹고 있다는 놀라운 경고를 받았을 때, 나는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반응 할 수도 있기 전에, 나는 매수했고 내 시합은 끝났다. 그것은 다른 방법으로도 여러 번 일어났습니다. 누군가의 주가는 내가 수익을내는 움직임을 만들었을 때 잠깐 멈췄다. 그리고 갑자기 나는 내 상대를 완전히 사 버릴만큼 충분한 현금으로 넘쳤다. 성냥은 한 푼도 돌리고 서둘러 끝낼 수 있습니다.
처음 엔 얼마나 빨리 경기가 끝날지 실망했습니다. 화성에 호황을 누리고있는 사업을 건설하는 즐거움의 일부는 분명히 뒤로 앉아 있고 그것을보고있는 동안 오랫동안 계속 잘 지냅니다. 그러나 건설 한 견고한 경제 기계를 경험할 수있는 소중한 시간이 있습니다. 승리해도 경기가 끝나면 약간의 충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조각들이 아직 보드 상에 있고 당신의 플로팅과 계획의 한가운데에있는 동안 체스의 장검을 발견하는 것과 같습니다.
OTC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짧은 라운드와 갑자기 끝나는 동작에 대해 정말로 감사하게되었습니다. 하나의 일치가 전체 저녁 또는 심지어 여러 저녁을 채울 수있는 전략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OTC는 경쟁 또는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전략적으로 비슷합니다. 무작위적인 세계, 짧고 광란적인 성냥, 갑작스럽고 충격적인 끝,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다이빙. 한 시간에 두세 번 또는 세 차례의 경기를 치를 수 있으며 저녁의 가치가있는 드라마, 비탄, 승리를 여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위대하고 상쾌한 디자인 선택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경험을 원한다면 즐거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가 있습니다.
OTC는 약간의 광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은 화면 오른쪽에 나타나며 크기가 크지 만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알림을 소리내어 읽는 목소리는 성가 시거나 일관성이 없습니다. 툴팁은 리소스 나 메뉴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느리게 반응하며 상대방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종종 혼란스러워하는 게임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로프를 배우기위한 샘플 레벨은 있지만 적절한 튜토리얼은 아닙니다.
Early Access 게임의 경우, Offworld Trading Company는 다른 Early Access 게임보다 훨씬 완벽하게 느낀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Mohawk은 2016 년까지 게임을 완전히 공개 할 계획이 아니기 때문에 이미 모범적 인 느낌을주는 게임을 강화할 시간을 많이 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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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계 무역 회사의 과학 전략
1 단계 : 취약한 리소스를 확인합니다.
지도상의 자원을 살펴보고 많이 필요하지만 거의 이용되지 않는 것을 찾으십시오. 예 :
CARBON : 2 명의 청소원 선수가 있습니다 (건물 대신 강철 대신에 많은 탄소를 사용합니다).지도에는 탄소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탄소를 좋은 후보로 만든다.
모든 리소스는 후보이거나 블랙 마켓 공격을 사용하여 후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블랙 마켓 공격과 결합하여 요구 사항을 극도로 높여보십시오.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자원의 여러 발송물을 가로 채기 위해 불법 복제를 사용하십시오. 탄소 또는 물. 보통 공장은 HQ에 인접하여 지어 지므로 비 가공 제품을 해적 할 수 없습니다.
참고 :이 방법으로 전원을 비축 할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발전소를 간단히 구축하십시오. 그러나 전력을 비축하는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전력이 목표 자원 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구를 높이기위한 평화 롭고 공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AGGRESSIVE : 블랙 마켓 (Black Market) 기능을 사용하여 자원을 생산하는 적 건물을 사용하지 못하게하여 시장에서 구매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물, 음식, 연료, 힘과 같은 기본에는 잘 작동하지만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자동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나 전자 제품과 같은 제조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은 고급 플레이어가 비 웃을 수 있지만 (카운터를 많이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 에게라도 배우기 쉽고 좋은 전략입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offworld 로켓을 해제하고 자원을 외부로 보내려면 HQ를 레벨 5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리소스 (예 : HQ 유형에 따라 스틸 및 알루미늄과 같은)를 얻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며 로켓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를 훨씬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서 100 % 수입을 얻는 Virtual Reality 기술과 결합하면이 기능이 강력합니다. 보너스가 서로 옆에있는 것은 아니므로 Power Surge 공격이나 EMP 펄스 공격으로부터 보너스를 보호하십시오. 그들은 많은 권력을 사용하므로 전력망에 대한 블랙 마켓 공격이나 태양 광 발전에 너무 의존하게됩니다 (야간에는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적 된 수준의 Engineering Lab 업그레이드로 자원을 생산할 수있는 막대한 보너스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레벨 3에서는 이미 해당 자원의 생산에 + 100 % 보너스가 주어지며, 서로 옆에 여러 개의 건물을 짓는 것처럼 다른 보너스와 겹칩니다. 다른 전략과 함께 사용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엔지니어링 실험실 및 / 또는 화학 공장을 방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목표를 달성 할 때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에게 무료 사보타주를 제공하는 Good Squad Protection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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